지구촌공생회

국내활동소식 > 활동보고 > 국내활동소식
국내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나 자료를 원하시면 아래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국내후원팀 Tel : 02)3409-0303 / E-mail : member@goodhands.or.kr
국내활동소식
[홍보대사 소식] 캄보디아 지뢰제거를 위한 홍보대사 전무송님의 따뜻한 목소리 재능 기부 - [홍보대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6.17 조회수 657
첨부파일 첨부파일 P1015838.JPG   (7.0MB / 2014.06.17 / hit: 17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메일
  • url복사
  • 프린터

 

                                    

캄보디아 지뢰제거를 위한

홍보대사 전무송님의 따뜻한 목소리 재능 기부

 

 

< 캄보디아 지뢰제거사업을 알리기 위해 라디오 녹음을 통해 목소리

재능 기부하고 있는 지구촌공생회 홍보대사 배우 전무송님 >

 

지구촌공생회 홍보대사 배우 전무송님이 캄보디아 지뢰제거를 위해 라디오 광고 녹음을 통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해 주셨습니다. 지난 6 16일 지구촌공생회 홍보팀은 홍보대사 전무송님과의 광고 녹음을 위해 마포구에 위치한 BBS 불교방송국을 찾았습니다.

 

최근 신경숙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연극 엄마를 부탁해연극 공연으로 인해 바쁜 일정을 보내시는 와중에 공연이 없는 월요일인 단 하루의 휴식시간을 미룬 채 귀한 시간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약속 예정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신 전무송 홍보대사님께서는 따뜻한 미소와 함께 인사를 건네 주셨습니다. 스튜디오 녹음을 대기하는 동안 광고 문안을 계속 반복하시며 어떻게 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지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신 홍보대사님. 50년 넘게 무대를 선 국내 최고의 배우는 일순간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원고를 보시며 과거 한국의 상황이 지금의 캄보디아와 같다며 회상하시며 어려웠던 지난 날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지구촌공생회가 캄보디아에서 진행하는 지뢰제거 사업은 2013년 시작되었으며 지뢰 없는 평화마을 만들기프로젝트를 통해 2014년부터 3년간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캄보디아 로컬 NGO인 캄보디아 지뢰제거연대(CSHD) 함께 지뢰제거, 위험성 교육, 그리고 안정적인 주거지역 마련을 위한 교육 및 식수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이러한 사업을 라디오 전파를 통해 알리고자 1분도 채 되지 않는 분량의 원고를 20분 넘게 계속 반복해 마음까지 실어 전달하려는 노력을 직접 보면서 감동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녹음이 끝나고 마지막까지도 밝은 미소로 인사와 격려를 보내 주신 전무송 홍보대사님께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따뜻한 웃음과 편안한 미소를 잃지 않고, 연기를 통해 호흡하는 배우이자 지구촌공생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홍보대사 전무송님의 이번 엄마를 부탁해연극 공연이 마지막까지 성공적이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홍보대사 전무송님의 지구촌공생회 활동

2012

  

38일 지구촌공생회 홍보대사로 배우 전무송님 위촉 『아차산 영화사』

 

2013

 

94일 지구촌공생회 창립 10주년 홍보 내레이션 참여 『서초동』

 

95일 홍보대사 전무송님 아프리카 생명의 우물 100만원 후원 『고양 아람우리』

 

2014

 

616 BBS 라디오 스팟광고 『캄보디아 지뢰제거 사업; 지뢰없는 평화마을 만들기』

목소리 재능 기부

 

홍보팀 함윤찬 간사

문의전화 02-3409-0303

 

 

홍보대사 전무송님 지난 소식 보기

연극배우 전무송씨, 케냐 마사이족에게 생명의 물을 선사하다!

 

 

홍보대사 전무송님의 공연 소식